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신생아돌보기 고양시 출생 축하선물 (D+27일)

21.06.03 (목)

6월 10일에 도착할 줄 알았던 쌀 케이크가 오늘도 배송 가능하다고 연락와서
생각보다 빠르게 케이크 배송이 되었다 '-'!!!!

고양시 출생 축하선물은 손세정제 set + 소울베이커리 11가지 종류 중 택 1 인데
우리는 치즈쌀케이크를 선택했었다.

사실 쌀 케이크라고 하니 생소하기도 하고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쌀이랑 치즈가 어떻게 어울릴까 의문이 가득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치즈케이크 맛이랑 똑같은 맛이였다 !!


물론 부드러운 느낌은 덜 하지만 고양시에서 재배되는 햅쌀만을 사용해서 만든
특허 받은 케이크라는 점이랑 백설기같은 쌀떡맛이 살짝 감돌면서 치즈맛도 진하고
우리 꼬미는 못먹으니 엄마랑 아빠가 대신 왕창 먹었다 ㅋㅋㅋㅋ

커피랑 마셔도 좋을 것 같지만 모유수유를 완전 포기하지 못한 나로써는
커피 대신 우유와 함께 즐겼다 '-'

사실 탄생 주인공인 꼬미와 이쁘게 사진 촬영을 하고 싶었으나
새벽부터 오후 7시까지 잠도 못자고 찡찡찡
밥달라고 찡찡찡 바닥에 눕히면 싫다고 찡찡찡
계속 찡찡찡 하는 바람에 내 몸은 부서질 듯한 상태가 되었고 ㅎㅎ...

남편 퇴근과 함께 조그만한?. 여유가 생겨서 찍어보려했으나
우리 꼬미는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잠이 들었다.

하긴 신생아때는 잠을 많이 잔다고 하는데 하루 종일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했으니
지금이라도 푸욱 자게 둬야지 ㅎㅎ
그래서 우리 부부는 혹여라도 꼬미가 깰까 싶어
ASMR 하듯 소리 하나 없이 조심스럽게 디저트 타임을 가졌다 ㅋㅋㅋㅋ

우리에게 이런 재능이 있었을 줄이야 ㅋㅋㅋㅋㅋ

소울베이커리 제품 팜플렛이랑 책자에 적힌 내용을 하나하나 읽어보니
우리밀과 우리쌀로만 만든 제품이라 쌀 생산농가를 돕는다는 점이 크게 와닿았다.

사실 부모님께서 농업을 지금까지도 해오고 계신데
농업하시는 분들은 휴일 밤 낮없이 열심히 피 땀 흘려 일하시지만
수익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들도 많이 있는데 생산 농가를 돕는다는 취지는 정말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도 농가에도 매우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케이크에 사용된 크림까지도 고양쌀로 만들고 보존료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를 알게 되어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예정이다 ㅋ

케이크류는 고양시 관내에서만 배송이 되고 있고
다른 제품은 온라인(www.soulbakery.kr)에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우리 꼬미가 오늘은 대변도 4번이나 싸고 너무 너무 좋았는데
잠을 잘 못자고 분유양이 들쭉날쭉하고 하루종일 안고 있느라 죽는 줄알았는데..ㅎㅎ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우니까 넘어가줄께 ㅎㅎ

나중에 꼬미가 무럭무럭 자라서 생일 때 케잌 초도 불어보고 맛있게 냠냠 먹자 !
그리고 내일은 잠도 잘 자고 잘 먹고까지 해보자 !!
사랑해 ♥